반응형
CharSet.Ansi(기본값)
문자열 마샬링 - 플랫폼 호출은 문자열을 관리되는 형식(유니코드)에서 ANSI 형식으로 마샬링한다.
CharSet.Unicode
문자열 마샬링 - 플랫폼 호출은 관리되는 형식(유니코드)의 문자열을 유니코드 형식에 복사합니다.
CharSet.Auto
플랫폼 호출은 대상 플랫폼에 따라 런타임에 ANSI와 유니코드 형식 중에서 선택합니다.
반응형
'코딩 >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] WOL(Wake On Lan) (0) | 2016.03.10 |
---|---|
[C#] 마샬링(marshalling) (0) | 2016.03.09 |
[C#] 클래스와 구조체 (0) | 2016.03.03 |
[C#] 구조체 마샬링 (0) | 2016.03.03 |
[C#] IContainer 인터페이스 (0) | 2016.03.03 |